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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소식함께하는 지역, 따뜻한 공간,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입니다.

공지사항

  • 2025년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2024-11-25
    2. 운영지원팀4
    3. 42
  •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은 식자재 납품업체을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당 식자재 구매
    .납품품목:농산물,축산물,수산물,잡곡 및 김치류,기타 공산품
    .납품기간: 202511~ 20251231(12개월)
    .납품장소: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당(옥천군.읍 삼양로47-4)
    .입찰방법:전자입찰,제한경쟁(지역 제한,옥천군 지역업체만 참여가능)
    적격 심사
    .기초금액:금일억팔백만원(108,000,000)
    매월 식자재 구매 양에 따라 증가 및 감액될 수 있으며,
    코로나19확산으로 복지관 휴관 시 금액이 감액될 수 있음

    2.입찰일시 및 장소
    .참가 등록 및 서류제출
     
    구 분일 시장 소
    공고 및 입찰서제출2024. 11. 25.() ~ 12. 2.() 10:00전자입찰(나라장터)
    개 찰2024. 12. 2.() 14:00계약 담당자PC
    적격심사 서류제출2024. 12. 5.() ~ 2024. 12. 9.()옥천군장애인복지관
    적격심사2024. 12. 12.()옥천군장애인복지관
    최종발표2024. 12. 13.()개별통보 및 기관홈페이지
    서류제출 및 계약2024. 12. 16() ~ 2024. 12. 19.()옥천군장애인복지관
     
    3.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에 부치는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산품 도소매 사업허가 및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자이며,본 수요기관에서 정한 급식자재 공급계약 과업지시서 조건에 맞게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옥천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물품발주 및 거래명세표 등 모든 업무가 필히 팩스가 가능한 사업자 및 보조금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사업자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냉동·냉장 탑차 보유 업체
    (냉장.냉동탑차로 납품,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최근2년 이내(공고일 기준)에 식중독 사고로 인하여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사업자
    . 202411월 기준 옥천군 소재 복지시설(요양원,노인복지관,기타 사회복지시설)납품실적이2년 이상 있는 사업자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축산물 납품(,돼지)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상1천만원 이상, 1사고당3억원 이상)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는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 시설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
    .예정가격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기준±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15개를 무작위로 작성하여 입찰업체들이2개씩을 추첨하고 이중 가장 많은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함.
    .낙찰자 결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84.245%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1순위가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2순위가 적격심사 대상이 됨.
    .적격심사서류 제출 기한:통보를 받은 후3일 이내 내방 접수
    1)적격심사신청서1(별지 제1호 서식)
    2)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1(별지 제2호 서식)
    3)신용평가등급 확인서1
    4)그 밖의 제출서류 각1(별지 제3호 서식)
    5)모든 자료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필요시 원본 제출 요구할 수 있음)
    .낙찰자가 지방계약법 제30조의2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함.
    .최종낙찰 선정 통보일로부터5일 이내 현장실사 후 계약체결 함.
    .낙찰자는 계약금액의1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입찰 결과 안내: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
     
    6.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현재호),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공고문,물품사양 및 구매조건,물품구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구분서류명비고
    적격
    심사

    제출
    (3
    이내)
    1적격심사신청서[서식1]
    2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서식2]
    3물품 이행실적 증명서1[서식3]
    4입찰참가신청서1[서식4]
    5식자재 납품 업체 기초 조사표1[서식5]
    6신용평가등급 확인서 
    7신인도평가 관련 서류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여성기업 등 확인서)
     
    8납품 거래 실적 현황1
    (2023.1.1.~2024.11.기준)
    [서식8]
    9사업자등록증 사본1 
    10영업(허가)신고증 사본1 
    11가격제안서:지정식자재 단가 견적서1
    (연간 고정단가제시)
     
    계약

    제출
    (7일 이내)
    12주민등록등본 사본·인감증명서1,사용인감계1[서식9]
    13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 
    14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 배상책임 등)사본1 
    15냉동·냉장차량 관련 서류
    (차량등록증,시설관련사진)사본1
     
    16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1 
    17사업장 소독필증 사본1 
    18/수산물 등급판정서,원산지증명서(2024최근기준)사본1 
    19업체 소개서업체자유양식
    20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 
    21청렴계약이행서약서1[서식6]
    22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1[서식7]
    23입찰결과 이행각서1[서식10]
    제출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기 바라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참가 등록 서류는 제안요청서(별지서식)의 기준을 준수하여 제출하여야 하며,제안서의 내용 중 객관적인 입증이 필요한 자료는 복지관에서 별도로 요구하지 않더라도 붙임자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또한 제안내용 및 제출자료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미준수시 객관적 평가 등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9.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낙찰을 취소함.
    (*선정계약 후 허위내용 발견 시 계약 무효)
     
    10.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계약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본 기관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함.
     
    11.입찰자 유의사항 및 기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전산장애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할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1일 전까지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계약법령,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전자서명법 등 관계법령 및 규정에 의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 계약 담당자(043-730-671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