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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소식함께하는 지역, 따뜻한 공간,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입니다.

공지사항

  • 2025년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재공고

    1. 2024-12-04
    2. 운영지원팀4
    3. 120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은 식자재 납품업체을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당 식자재 구매
    .납품품목:농산물,축산물,수산물,잡곡 및 김치류,기타 공산품
    .납품기간: 202511~ 20251231(12개월)
    .납품장소:옥천군장애인복지관 식당(옥천군.읍 삼양로47-4)
    .입찰방법:전자입찰,제한경쟁(지역 제한,옥천군 지역업체만 참여가능)
    적격 심사
    .기초금액:금일억팔백만원(108,000,000)


    2.입찰일시 및 장소
    .참가 등록 및 서류제출
     
    구 분일 시장 소
    공고 및 입찰서제출2024. 12. 4.() ~ 12. 9.() 10:00전자입찰(나라장터)
    개 찰2024. 12. 9.() 14:00계약 담당자PC
    적격심사 서류제출2024. 12. 10.() ~ 2024. 12. 12.()옥천군장애인복지관
    적격심사2024. 12. 13.()옥천군장애인복지관
    최종발표2024. 12. 17.()개별통보 및 기관홈페이지
    서류제출 및 계약2024. 12. 17() ~ 2024. 12. 19.()옥천군장애인복지관


     
    3.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에 부치는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산품 도소매 사업허가 및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자이며,본 수요기관에서 정한 급식자재 공급계약 과업지시서 조건에 맞게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옥천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물품발주 및 거래명세표 등 모든 업무가 필히 팩스가 가능한 사업자 및 보조금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사업자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냉동·냉장 탑차 보유 업체
    (냉장.냉동탑차로 납품,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최근2년 이내(공고일 기준)에 식중독 사고로 인하여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사업자
    . 202411월 기준 옥천군 소재 복지시설(요양원,노인복지관,기타 사회복지시설)납품실적이2년 이상 있는 사업자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축산물 납품(,돼지)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상1천만원 이상, 1사고당3억원 이상)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는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 시설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
    .예정가격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기준±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15개를 무작위로 작성하여 입찰업체들이2개씩을 추첨하고 이중 가장 많은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함.
    .낙찰자 결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84.245%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1순위가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2순위가 적격심사 대상이 됨.
    .적격심사서류 제출 기한:통보를 받은 후3일 이내 내방 접수
    1)적격심사신청서1(별지 제1호 서식)
    2)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1(별지 제2호 서식)
    3)신용평가등급 확인서1
    4)그 밖의 제출서류 각1(별지 제3호 서식)
    5)모든 자료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필요시 원본 제출 요구할 수 있음)
    .낙찰자가 지방계약법 제30조의2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함.
    .최종낙찰 선정 통보일로부터3일 이내 현장실사 후 계약체결 함.
    .낙찰자는 계약금액의1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입찰 결과 안내: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
     
    6.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현재호),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공고문,물품사양 및 구매조건,물품구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구분서류명비고
    적격
    심사

    제출
    (3
    이내)
    1적격심사신청서[서식1]
    2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서식2]
    3물품 이행실적 증명서1[서식3]
    4입찰참가신청서1[서식4]
    5식자재 납품 업체 기초 조사표1[서식5]
    6신용평가등급 확인서 
    7신인도평가 관련 서류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여성기업 등 확인서)
     
    8납품 거래 실적 현황1
    (2023.1.1.~2024.11.기준)
    [서식8]
    9사업자등록증 사본1 
    10영업(허가)신고증 사본1 
    11가격제안서:지정식자재 단가 견적서1
    (연간 고정단가제시)
     
    계약

    제출
    (3일 이내)
    12주민등록등본 사본·인감증명서1,사용인감계1[서식9]
    13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 
    14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 배상책임 등)사본1 
    15냉동·냉장차량 관련 서류
    (차량등록증,시설관련사진)사본1
     
    16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1 
    17사업장 소독필증 사본1 
    18/수산물 등급판정서,원산지증명서(2024최근기준)사본1 
    19업체 소개서업체자유양식
    20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 
    21청렴계약이행서약서1[서식6]
    22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1[서식7]
    23입찰결과 이행각서1[서식10]
    제출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기 바라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참가 등록 서류는 제안요청서(별지서식)의 기준을 준수하여 제출하여야 하며,제안서의 내용 중 객관적인 입증이 필요한 자료는 복지관에서 별도로 요구하지 않더라도 붙임자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또한 제안내용 및 제출자료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미준수시 객관적 평가 등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9.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낙찰을 취소함.
    (*선정계약 후 허위내용 발견 시 계약 무효)
     
    10.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계약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본 기관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함.
     
    11.입찰자 유의사항 및 기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전산장애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할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1일 전까지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계약법령,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전자서명법 등 관계법령 및 규정에 의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 계약 담당자(043-730-671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별지 제1호 서식>
    적 격 심 사 신 청 서
     
    입 찰 등 록 번 호:
    구 매 관 리 번 호:
    입찰 대상 물품명:
    정부물품 분류번호:
    수 요 기 관:
    입 찰 일 시:
     
    위 건 물품 제조·구매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표와 제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적격심사기준,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붙임:제출서류 목록과 관련서류1
     
    20 . . .
     
    입찰자 주 소:
    회사명:
    대표자: ()또는(서명)
     
    귀하
    -------------------------------------------------------------
    접 수 증
    1.구매 관리 번호:
    2.입찰대상물품명:
    3.제 출 자:
     
    위 물품입찰의 적격심사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접수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별지 제2호 서식>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심사대상물품 2.심사대상입찰자
    구매관리번호  업 체 명(전화)
    입 찰 일 시  대 표 자 
    품 명  업종구분제조( ),공급( ),기타( )
    정부물품분류번호  3.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 량  소 속 
    입 찰 금 액 직 위 
    추 정 가 격  성 명 
    전화번호(Fax)
    4.종합평가(단위:)
    구 분배 점자기평점심사평점
       
    이 행 실 적   
    기 술 능 력
    (10)
       
    경 영 상 태
    (20)
       
    입 찰 가 격
    (70)
       
    신 인 도   
    결 격 사 유   
    <별지 제3호 서식>

     
    업 체 명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제 출 처 
    증명서용도물품 제조·구매입찰 적격심사 신청용
    사업의종류제조( ),공급( ),기타( )
    계 약 과 납 품 내 용
    구 분품명과
    규 격
    단위계 약 내 용납 품 내 용
    계약번호
    (계약일자)
    수량금 액납품요구번호
    (납품일자)
    수량금 액
    계약목적물과
    동등이상물품
            
    계약목적물과
    유 사 물 품
            
    품명과 상세
    규격보충설명
     
    증명서
    발 급
    기 관
    위의 사실을 증명합니다.
    년 월 일
    기 관 명()전화번호 
    주 소 FAX번호 
    부 서 명 담 당 자 
    1)민간실적은 계약서,세금계산서,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하며,특히 필요한 경우 공급받는 자의 증명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2)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 명시한 성능,품질 등의 조건에 부합된 경우에 한하며규격란에는 그 납품 규격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한다.
    3)이행금액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서식4]
     
    식자재 납품 업체 희망 참가 신청서
    공 고 건 명 
    신 청 인상 호 명 사업자번호 
    업 태 종 목 
    대 표 자 생년월일 
    주 소 
    전화번호 핸 드 폰 
    팩 스 이 메 일 
    시설현황작업장규모 창고규모 
    작업장위치 냉장/냉동고 
    차량현황냉장/냉동차 기 타 
    납품가격기준도매( )소매( )기타( )
    물품구입방법경매(당일,전일),타 업체와 계약 구매( ),기타( )
    납품소요시간시간 분(거리: km)
    2025년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의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며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대표자: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
    [서식5]
     
    업 체 기 초 조 사 표
    구 분작 성 내 용비고
    1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보험증 사본 첨부
    1.본사: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보상범위( )
    2.대리점: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보상범위( )
    필수
    2사업장 기구·시설 현황
    사업장 사진첨부
    1.전처리 작업범위(전체납품량기준)
    직접작업( %),위탁작업( %)
    2.전처리 작업시설 기구현황(총 종)
    3.농약검사실 기구현황(총 종)
    4.생채소 소독실(총 종)
    5.시설현황:보관창고(),냉동고()
    냉장고(),숙성실(),농약검사실()
    기타()
    필수
    3냉동·냉장차량,탑차 보유현황
    전 차량등록증 사본
    지입계약서 사본
    1.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1t차량 대)
    2.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1t차량 대)
    3.일반탑차 보유(1t차량 대)
    4.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필수
    4직원현황
    (건강진단서 첨부 필)
    1.정직원
    (사무실 명),(배송직원 명),(전처리작업자 명)
    2.시간제직원
    (사무실 명),(배송직원 명),(전처리작업자 명)
    *영양사(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위생사(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필수
    5사업장(작업장)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최근 소독필증 사본
    1.작업장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최근소독일( )
    2.차량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최근소독일( )
    필수
    62024년도11월 기준 납품실적
    붙임3양식에 작성하여 첨부
    1.사회복지기관(총 기관)
    2.타 급식업체(총 업체)
    필수
    7물품 조달 현황 및 단가표 제출
    물품 조달 방법 현황표1
    202411월 단가표1
    (규격,산지)
    <각각 별지 작성>
    1.납품조달방법
    (산지직거래,공동구매,도매시장 구입을 품목별로 기록)
    (:엽채류는 공동구매,파류는 산지직거래구입,과일류 중 귤은 산지 등)
    2. 2024년도11월 기준 단가표
    (품목별로 구분,규격,원산지,생산지,하루 전 발주와 이틀 전 발주 구분표기)
    필수
     
    [서식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국제적으로도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옥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시행하는 급식물품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결의,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옥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옥천군장애인복지관이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
    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
    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옥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 터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담당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회사 직원이 관계 담당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운영규정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낙찰자
    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입찰참가자격 제한,계약해지 등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대표()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
     
     
     
     
     
     
     
     
     
     
     
    [서식7]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옥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을 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동의 여부를 체크,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필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신청인:성명,주소,전화번호,핸드폰번호
    • :성명,전화번호,핸드폰번호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신청 및 계약체결계약관련 증빙자료
    조회 만료 및
    계약기간 만료후5년까지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거부에 따른 불이익:위 제공사항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이 경우 입찰에 참 여할 수 없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고유식별정보) [“필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신청인:주민등록번호
    • :주민등록번호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신청 및 계약체결계약관련 증빙자료
    조회 만료 및
    계약기간 만료후5년까지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거부에 따른 불이익:위 제공사항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이 경우 입찰에 참 여할 수 없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본인은 본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이에 동의합니다.
    2024. . .
     
    신청인 성명: (인 또는 서명)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
    [서식8]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대상기관:관련 복지기관 및 관공서,기업체
    2.대상기간: 2023. 01. ~ 2024. 11.현재까지(최근2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가능)
     
    납품기관납품분야(품목)납품(계약)기간거래금액납품기관
    담당자 및 연락처
    비고
          
     
    (비고:본 자료는 업체거래규모를 참고하기 위한 것이므로 거래금액은 대략적으로 기재해도 무방함.)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음.
     
     
     
    2024년 월 일
     
     
    제출업체명: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
    [서식9]
     
     
    사 용 인 감 계
     

     
    인 감사용인감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사와의 물품납품 및 이에 수반되는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위 사용인감의 효력은 개인인감과 동일함을 보증하며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첨부:인감증명서1.
     
    2024. . .
     
    업 체 명:  
    주 소:  
    ()
    대 표 자: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
    <서식10>
    입찰결과 이행각서
     
    본사()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옥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수용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