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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재가장애인 식사배달사업 (밀키트, 레토르트, 유제품) 납품업체 입찰공고
- 2024-11-04
- 지역연계팀
- 72
- 공고 제2024-006호밀키트, 레토르트(냉동,실온) 및 유제품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공고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은 저소득 재가장애인 식사배달사업 운영을 위한 레토르트(식품완제품)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밀키트,레토르트(냉동,실온) 및 유제품 납품업체 선정공고
나.입찰가격:금69,810,000원(금육천구백팔십일만원)부가세포함.
다.납품품목:밀키트,레토르트 외 식품류(주9 ~11종 이상 납품)
라.납품(계약)기간: 2025. 1. 2. ~ 2025. 12. 31.(52주)
마.입찰 및 계약방법: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바.입찰공고: 2024.11.4.(월) 13:00~ 2024.11.18.(월) 13:00 (나라장터)
사.입찰서제출: 2024.11.11.(월) 10:00~ 2024.11.18.(월)13:00 (방문제출)
아.적격심사개찰: 2024.11.19.(화) 13:00 (적격심사 및 직접입찰)
자.납품업체 선정 통보일: 2024. 11.19.(화) 16:00예정(개별통보)
*상기 일정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납품장소
가. 납품장소:옥천군장애인복지관 저장고2층(매주 수요일 오전)
*수요일 및 목요일이 국경일로 휴일인 경우 전주 수요일2주 분량 납품
3.입찰 참가자격
가.부가가치세법 제5조,법인세법 제111조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 업체
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요건을 갖춘 자로서식품위생법 제34조,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제26조의2규정에의한 식품제 조‧가공업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다.모든 납품업체는 납품하는 식품이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운반차량(냉동,냉장탑차)을 갖출 것 우천이나 외부오염으로부터 방지,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운반 가능업체
라.유관 사회복지시설과 협업 또는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마.주1회 이상 물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 차량으로1시간 이내에 있는 옥천 소재 업체로 당일 배달이 가능한 업체
바.검수시 요구하는 품질기준에 이르지 못했을 때 즉시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 업체
사.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5천만원 이상 및1사고당1억원 이상
아.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자.기관 명칭이 기입된 규격 봉투를 제작하여 완제품을 포장 납품 할 수 있는 업체
차.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 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하며,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함.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4.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동 시 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5.입찰서 제출 방법
가.본 입찰은부가세 포함 총액 입찰로 시행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단,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6.입찰 서류 제출
가.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나.제출서류
1)입찰참가신청서1부(제안요청서 서식1참조)
2)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3)법인등기부등본1부(법인에 한함/원본 제출)
4)영업신고증 사본1부
5)인감증명서(원본 제출),사용인감계 각1부(제안요청서 서식3참조)
6)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7)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1부
8)사업장 및소유 냉동⋅냉장 탑차 차량 소독필증 각1부
9)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1부
10)업체 기초조사표1부(제안요청서 서식2참조)
11)납품거래 실적현황1부(제안요청서 서식6참조)
12)밑반찬 자율 제안서1부(별지1참조)
밑반찬52주 편성은 낙찰업체만 최종 확정 후 제출함(별지1참조)
13)서약서1부(제안요청서 서식5참조)
14)작업장 및 보관창고 소독필증 사본(최근3개월분) 1부
15)입찰결과 이행각서1부(제안요청서 서식4참조)
※추가서류 제출 요청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다.제출방법:제출 기한 내 방문접수
-제출서류는 밀봉(직인필)및사본에는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하며 밀봉(직인필)이 되지 않았거나원본대조필 미날인된 서류는 무효처리함.
7.업체선정 방법
가.옥천군장애인복지관의 밑반찬 납품업체 선정회의를 통해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가격,납품실적,서류 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 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업체를 선정함. (현장 평가 포함)
나.협상 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순에 의하되,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 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 함.
다.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함.
라.최종 선정된 업체는 업체 선정 통보 후7일(공휴일포함)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마.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100분의5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 약 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바.최종 선정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8.기타사항
가.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 단체입찰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본 센터 제안요청서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나.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이나,서류심사 및 방문 평가 등 결과는 본 센터 결정에 따라야 함.
라.본 공고 및 제안 내용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기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옥천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 하시기 바람.
문의처
규격서 관련사항:지역연계팀 노영순/ T.043-730-6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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